스포츠조선

교촌치킨, 2016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 대회 성료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9-18 13:37


교촌에프앤비㈜의 '2016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 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교촌에프앤비㈜가 주관하고 한국산악자전거협회와 고령군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경상북도 고령군 일대에서 선수 및 관람객 약 1400명 등이 모인 가운데 지난 11일 성황리에 진행됐다. 중급자, 초급여성부, 초급자 등 3등급 18개부의 종목으로 진행됐으며, 총상금 1350만원이 지급됐다.

대회 코스는 총 길이 41.4km로 대가야 테마공원에서 시작해 제석산, 청룡산, 안화리를 지나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오도록 구성했다. 고령군 일대의 수려한 자연환경의 정취를 느낄 수 있어 참가 선수들에게 호응을 얻기도 했다.

대회 종료 후에는 선수와 관람객을 위해 교촌치킨 무료 시식행사도 진행했다. 교촌은 총 2000인분의 치킨과 음료를 제공했다. 교촌이 전개하는 담김쌈 브랜드 '엠도씨(M℃)'의 대표메뉴인 숯불 닭갈비 및 숯불 불닭 담김쌈과 온라인 주문 판매 제품인 교촌 맛솔닭갈비 시식도 함께 진행됐다.

교촌에프앤비㈜ 이명해 마케팅총괄본부장은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 대회가 지난해에 이어 많은 선수들이 참가하고 관람객들이 몰려 성황리에 개최돼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 대회가 산악자전거와 같은 생활체육 및 취미활동을 활성화하고 동시에 지역 주민들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는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