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크록스, ‘리나 플랫’ 3종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9-18 11:17


크록스의 새로운 플랫.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는 올 가을 여성들의 패션에 스타일과 편안함을 더해줄 '리나 샤이니 플랫 (Lina Shiny Flat)'과 '리나 럭스 플랫 (Lina Luxe Flat)', '리나 그래픽 플랫 (Lina Graphic Flat)'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리나 플랫'은 여성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모던한 스타일의 플랫으로 슬림한 핏과 매끈한 앞 코 라인이 눈길을 끈다. 밑창은 크록스의 독점 기술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를 적용해 최적의 가벼움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특히 발 뒤꿈치를 안정감 있게 지지해주고,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어 포근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3종류 중 '리나 샤이니 플랫'은 세련된 그래픽에 TPU 처리로 광택이 나는 듯한 효과를 준 것이 특징이다. '리나 럭스 플랫'은 화려한 색감의 꽃 그래픽에 포인트 장식으로 우아함을 더했고, '리나 그래픽 플랫'은 신발 전체를 감싸고 있는 레오파드 무늬로 섹시함을 강조했다.

'리나 플랫'은 스커트, 카디건과 매치하면 세련된 오피스룩으로, 스키니 청바지 또는 블랙 팬츠에 셔츠와 매치하면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크록스 마케팅팀 정선영 차장은 "몇 년 째 지속되고 있는 플랫의 인기에 발맞춰 크록스에서는 매 시즌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플랫이 출시되고 있다"면서 "크록스만의 편안함에 여성스럽고 모던한 디자인을 더한 '리나 플랫'으로 세련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해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