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SK엔카직영은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현장에서는 풍선, 나노블럭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이 마련됐다. SK엔카직영 페이스북 내 팝업스토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비타민 음료 모바일 기프티콘이 담긴 풍선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명을 활용한 이색적인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주변에 배치된 초성을 보고 SK엔카직영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k.encardirect) 이벤트 게시글에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30일 롯데월드에서 개최되는 호러나이트파티 티켓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발표된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직영사업부문장은 "온 가족이 즐기는 놀이동산에서 SK엔카직영만의 차별화된 강점과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다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을 마련했으니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활용해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팝업스토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encarmall.com)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