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엑스몰, 추석 맞아 '명랑오락관' 이벤트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6-09-06 14:29



코엑스몰이 추석을 맞아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전 세대가 함께 모여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추석맞이 명랑오락관' 이벤트를 실시한다.

6일 코엑스몰에 따르면 센트럴플라자에서는 오후 2시, 4시, 6시에 '시간을 달려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테퍼를 밟아 구간에 따라 경품을 차등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70년대 구간을 달성한 이들에게는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딥티크 미니캔들을, 80년대 구간 달성 그룹에게는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 '본느 메르 솝'을, 90년대 이하 달성 시에는 새우깡, 맛동산 등 옛날과자세트가 제공된다.

슬립앤슬립 매장 앞에는 '텐가이', '테트리스', '철권' 등 추억의 고전게임을 접할 수 있는 '옛날오락실'도 운영한다. 옛날오락실에는 80년대 인기 오락기뿐 아니라 다양한 놀이기구도 설치,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오락실 주변에는 쿠션매트 울타리를 둘러 아이들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17일 토요일 오후 3시 라이브플라자에서는 벌룬쇼가 펼쳐지며, 4시부터는 마술사 강국두의 '패밀리 매직 콘서트'가 진행된다. 연휴기간 코엑스몰 곳곳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팀이 공연을 할 예정이다.

코엑스몰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한가위 이벤트와 공연을 준비했다"며 "방문객들이 가족과 함께 옛 추억을 떠올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