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추석 연휴, 도심 속 색다른 체험으로 알차게!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9-05 08:59


우리나라의 대표 명절 중 하나인 추석 연휴가 며칠 앞으로 다가왔다. 특히 올해는 추석 연휴가 주말을 끼고 있어 상황에 따라 최대 9일까지 긴 연휴를 즐길 수 있다. 이에 문화, 유통 업계에서는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소비자를 위한 가성비 좋은 다양한 추석 연휴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색다른 문화체험을 제공하는 그레뱅 뮤지엄이 다양한 추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전세계 유명인사와 함께 보내는 즐거운 추석! 그레뱅 뮤지엄 추석 특별 프로모션

남들과 다른 이색적인 문화 체험을 원한다면 그레뱅 뮤지엄의 추석 할인 프로모션을 눈여겨볼만하다. 그레뱅 뮤지엄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전 세계 유명인사 밀랍인형을 감상하고 인터랙티브 체험을 하며 보다 특별한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추석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그레뱅 뮤지엄에서는 먼저, '월드 셀러브리티들과 함께 하는 한국 전통 체험'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관람객들이 왕, 왕비, 장군, 어우동, 양반 등 조선시대 사람으로 변신할 수 있도록 한복을 준비하였으며, 포토존이 있어 연인이나 친구들과 잊지 못할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기차기, 투호놀이 등 한국 전통 놀이를 뮤지엄 곳곳에 마련해 관람객들이 추석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9월 14일부터 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또한 추석 때 가족을 위해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느라 고생했을 주부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부일 경우, 1인당 10,000원으로 입장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인 이상의 주부들이 함께 방문하면 티켓 할인은 물론 카페 그레뱅에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까지 제공된다. 9월 17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대학생을 위한 페이스북 쿠폰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학생 페이스북 쿠폰을 지참하면 1인당 4천원 할인된 가격인 11,000원으로 뮤지엄 입장이 가능하며, 1인 4매까지 적용 가능해서 함께 방문하는 친구들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레뱅 뮤지엄 공식 페이스북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이미지로 저장한 후, 현장 제시하면 되며 9월 30일까지 유효하다.

마지막으로 추석을 맞아 우리의 전통 의상인 한복을 입고 입장하는 관람객에게는 1인당 10,000원으로 입장 가능한 할인 혜택을 9월 30일까지 제공하며, 1인 4매까지 헤택 적용 가능하다.


도심 속에서 보내는 로맨틱한 추석! 서울신라호텔의 '홀리데이 와이너리' 추석 패키지

올해 추석에는 감미로운 공연과 와인이 준비된 편안하면서도 로맨틱하게 보내고 싶은 소비자라면 서울신라호텔의 '홀리데이 와이너리' 추석 패키지가 제격이다.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추석 패키지는 낭만적인 가을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와인 및 최상의 마리아주를 선보이는 안주류, 그리고 하우스 콘서트까지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추석 패키지 혜택 중의 하나인 '와이너리 투어'는 대연회장인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리며 올해 행사에는 가수 호란의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저녁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되는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가을에 어울리는 와인 10종과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마리아주 안주를 자유롭게 맛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온수풀로 마련된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도 포함되어 이색적인 가을 수영과 함께 풍성한 풀 사이드 메뉴인 '어번 플레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 어번 플레이트는 스파이시 순살 치킨과 감자 튀김, 리코타 치즈 샐러드, 미트볼 그라탕으로 구성되어 있고 청량한 스파클링 와인인 까바도 2잔 제공한다.

김해 귀성객 및 여행객들을 위한 김해가야테마파크의 추석 특별 할인 이벤트

추석 연휴 동안 가족과 함께 김해를 비롯한 경상남도를 여행할 계획이 있다면 김해가야테마파크를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잊혀진 '가야'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 가야인들의 생활상을 생생히 느껴볼 수 있는 체감형 테마파크로, 최근 대표적인 한국 전통 문화 체험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추석을 맞아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더욱 다채로운 공연 및 이벤트를 마련하여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김해 시민과 여행객에게는 할인과 함께 동반 3인까지 뮤지컬패키지권을 50% 할인한다. 한복을 착용하거나 가족 3대가 함께 방문할 때는 입장료와 뮤지컬패키지권 모두를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추석연휴 기간 중 테마파크를 찾는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한다. 뮤지컬 '미라클러브' 에는 최근 리메이크 돼 또 한 번 '국민가요' 임을 재확인한 '세월이가면' 의 원곡가수 최호섭씨가 '사탈' 로 등장 열연을 펼치며 최근 설치된 미디어파사드 쇼와 상설공연단의 화려한 거리 퍼레이드 쇼도 진행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