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프리미엄 메이크업 베이스 스테이지 퍼포머 블락:부스터(이하 블락 부스터)를 출시했다.
신제품 블락 부스터는 슈에무라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베이스 제품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미세먼지와 자외선을 차단하고 피부 보습을 극대화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작약, 옥수수, 연꽃 총 3가지의 보타니컬 성분을 함유, 피부노화를 완화시키고 미세먼지와 자외선을 차단(Block), 피부 표면 및 톤 보정, 보습 기능까지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 연출을 돕는 부스트(Boost)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슈에무라 블락 부스터는 컬러리스, 프레쉬 핑크, 내추럴 베이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돼 본인의 피부 톤에 적합한 베이스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인정 받아, 선블록 제품을 별도로 사용할 필요가 없어 간편한 메이크업에 용이하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이사는 "신제품 블락 부스터는 슈에무라의 기술력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오랜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프리미엄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이라며 "블락 부스터 제품 하나로 간편하게 미세먼지, 자외선 차단부터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어 여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멀티 메이크업 베이스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슈에무라 신제품 블락 부스터는 전국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이한나 기자] 사진=슈에무라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