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T&G '2016 상상실현 콘테스트' 개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6-08-29 16:42


KT&G가 29일 참가자 스스로 공모 주제를 선정해 작품을 제작하는 '2016 상상실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KT&G에 따르면 공모분야는 KT&G가 운영중인 사회공헌과 문화예술,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과 관련된 인쇄광고, 기획안, 웹콘텐츠 3개 부문이다. 공모전의 가장 큰 특징은 제시된 15개의 기업 관련 키워드 가운데 참가자가 자율적으로 세부 주제를 선정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접수기간은 8월 29일부터 9월 26일까이며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거주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된 작품은 적합성, 독창성, 완성도 등의 기준에 따라 두 차례의 심사와 함께 워크숍을 거쳐 오는 11월 30일 최종 PT 심사를 통해 수상팀이 선정된다.

공모전은 심사위원단 투표수에 따라 팀별 시상금과 수상훈격이 결정되는 '상상펀딩 시상 제도'로 시행되며, 15개 팀에 총 2600만원의 시상금이 제공된다. 특히 3개 부문 통합 대상 수상팀에는 아시아 최대 광고제인 '아시아 태평양 광고 페스티벌(Asia Pacific Ad Fest)' 참관 기회가 제공된다.

KT&G 관계자는 "상상실현 창의공모전은 주요 공모전·대외활동 포털의 공모전 선호도 조사에서 1위에 선정되는 등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며 "올해부터는 공모전 명칭을 '상상실현 콘테스트'로 변경해 타 공모전과 차별화를 시도한 만큼 많은 참여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