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가 오랜 폭염에 지친 피부 진정에 탁월한 수분라인 '블루펄세이션'을 론칭하고 토너 크림 미스트 쿠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초수 토너와 크림으로 수분 넘치는 스킨케어를 마쳤다면 수분유지 메이크업을 실현해줄 '하이커버리지 마린콜라겐 아쿠아 쿠션(SPF50+ PA+++)'이 부드러운 수분입자로 피부온도를 낮추는 쿨링효과와 매끄러운 물광커버, 일명 오아시스 광채피부를 표현해준다. 또한 '마린 콜라겐 아쿠아 미스트'를 쿠션 커버 후 뿌려주면 수분 밸런스 유지와 광채 표현이 효과적이다. 카라기난, 플랑크톤, 씨휩 등 풍부한 활성 성분으로 수시로 사용하면 피부 진정 등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픽서가 가능한 멀티 미스트 제품이다.
한편 클라뷰는 블루펄세이션 론칭과 '에잇컵스 피부 챌린지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블루펄세이션 사용과 함께 피부 안팎의 수분 밸런스를 위해 깨끗한 물을 하루 8잔(2리터) 꾸준히 마시는 습관을 제안한다. 블루펄세이션 제품 구매시 에잇컵스 보틀(탄젠트 루프컵)을 증정, 1개월 후 후기를 남기면 블루펄세이션 정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라뷰 쇼핑몰(klavuu.com) 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와 함께 캠페인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블루펄세이션은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빈틈없는 수분케어를 실현해줄 진정한 수분라인으로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며, "해초수로 만든 토너와 수분크림, 물광커버쿠션과 상시 수분공급 위한 미스트, 마스크팩의 5가지 신제품으로 오랜 폭염에 지친 피부에 제대로 된 수분공급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