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루밍도 이젠 '진동' 시대, 대세는 바로 이것!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8-17 13:41


그루밍 업계에 불어닥틴 '진동' 열풍이 광풍으로 진화하고 있다. 진동 클렌저를 시작으로 꾸준하게 선보이고 있는 진동 그루밍 디바이스들은 이제 전문 에스테틱이나 두피 관리샵 못지 않게 집에서도 눈에 띄는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진화하고 있다. 특히 계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홈케어 아이템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졈넛, 이들 제품은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필립스 비자퓨어 맨.
진동클렌저로 모공 속까지 남김없이

그루밍도 이제는 더 스마트해 졌다. 단순히 몇 가지 화장품을 바르는 것에서 벗어나 피부를 가꿔주는 전문적인 기기를 사용하기 시작한 것. 여성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클렌징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남성들도 적지 않다.

필립스 비자퓨어 맨은 세계 최초로 한국에 출시된 남성용 진동클렌저다. 1분 클렌징 만으로 남성의 최대 피부 고민인 모공 확장, 블랙헤드, 각질, 피지 등을 해결해주는 제품. 필립스만의 독창적인 초미세진동과 부드러운 롤링이 함께하는 '듀얼 모션 무브먼트(Dual Motion Movement)' 기술로 손 세안 대비, 최대 10배 효과적인 클렌징, 최대 80% 눈에 띄는 모공 감소 효과, 80% 이상 블랙헤드 감소 효과, 80% 이상 각질제거 효과를 제공한다.

음파칫솔로 입 속까지 케어

입 속 플라그가 제대로 제거되지 않으면 구취 유발은 물론 충치 발생의 위험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음파칫솔 사용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은 음파 기술이 발생시키는 강력한 물살로 칫솔모가 닿지 않는 치아 구석구석까지 물살 파워 클렌징이 가능해 플라그와 입 속 세균을 자극 없이 제거한다. 일반 세정, 치아미백, 잇몸관리 등 총 5가지의 양치모드가 있어 개인의 구강상태에 맞게 양치질을 할 수 있다. 특히 치아미백 기능은 음파 세정이 치아 표면의 미세한 구멍 속에 있는 외부 착색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화이트닝 효과로 1주 사용 시 치아 밝기를 2단계까지 밝게 해 더욱 자신감 있는 미소를 완성 시켜 준다.

음파스케일링기로 풍성한 머리 숱 유지하기

중년 남성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탈모 고민이 젊은 층으로 확산되고 있다. 하지만 특별한 조치를 취하지 않은 채 방치해 놓고 있는 이들이 대다수. 탈모 방지를 위해 어디에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제대로 모르고 있기 때문. 간편한 두피 및 모발 홈 케어 제품과 함께라면 집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스칼프의 리얼사운드 음파 스케일링기는 음파를 사용한 신개념 두피홈케어 기기다. 기존 진동 방식이 아닌 음파를 사용함으로써 두피 세정과 마사지 효과를 향상시켰다. 단독 두피 마사지뿐만 아니라 샴푸나 트리트먼트 시 사용도 가능하다. 모공에 영양 성분이 쉽게 전달 되고, 두피 아래쪽까지 마사지되는 효과도 있다.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충전식으로 만들어졌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