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늦더위 주말 캠핑 계획중이라면? 우리 아이 위한 캠핑 잇템 제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8-17 08:49


아이들이 나들이때 착용하기 좋은 캠핑 아이템. 왼쪽부터 네파의 미딤방수카라반 햇, 브레베 샌들, 카릴 힙색.

더위가 수그러들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주말엔 불쾌지수 날려버릴 자연 속 나들이를 계획하는 것도 좋을 터. 특히 맑고 깨끗한 공기 속에서 숲 속 자연을 경험하고, 계곡 물놀이도 즐기며, 맛있는 요리를 먹고 도란도란 이야기 꽃도 피울 수 있는 산속 여름 캠핑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아이들을 꼬마 모험가로 만들어줄 패션 아이템이 더해지면 금상첨화. 여름 캠핑을 앞두고 있다면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뛰어다닐 수 있도록 안전성을 갖추면서도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여름 아이템을 준비해보자.

이러한 늦여름 캠핑패밀리를 위해 네파 키즈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뜨거운 햇볕과 자연환경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해 실용성까지 갖춘 '썸머 아이템' 3종을 선보였다.

네파 키즈 썸머 아이템은 모험가를 연상케 하는 카라반 모자, 계곡에서 자유롭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끄럼 방지 샌들, 캠핑 및 물놀이 시 필요한 물품들을 휴대할 수 있는 휴대용 가방 3종으로 구성됐다. 여름 의류와 매칭되는 발랄한 컬러감을 갖춰 패셔너블한 착용이 가능하며, 여러 가지 스타일에 폭넓게 코디 가능해 활용성 또한 강점이다.

이중 미딤방수카라반 햇은 컬러블럭 배색과 넓은 챙이 포인트인 카라반 모자다. 기능성 방수 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방수성과 투습성으로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챙 옆 면에 썬그립이 달려 있어 자유로운 스타일 변형이 가능하며,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폭넓은 코디가 가능해 등산뿐 아니라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점이 특징이다. 색상은 옐로, 핑크, 블루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4만9000원이다.

브레베 샌들은 여름철 일상에서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는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샌들 제품이다. 벨크로 방식으로 탈착이 편하고, 건조력 또한 우수하다. 미끄럼 방지 아웃솔과 미드솔의 쿠셔닝 강화로 편안한 착화감 제공이 특징.

이외에 카릴 힙색은 미니사이즈의 아동용 힙색이다. 컴팩트한 사이즈가 돋보이고, 여행이나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으며 발랄한 패턴을 사용해 패셔너블한 착용이 가능하다. 견고하고 가벼운 나일론 폴리소재로 내구성과 경량성도 겸비했다. 색상은 핑크, 레드, 블루 세가지로 구성됐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여름철 산 속 캠핑은 계곡 물놀이를 비롯해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대표적인 바캉스 유형 중 하나"라며,"뜨거운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카라반 모자부터 계곡 물놀이시 발을 지켜줄 샌들까지, 네파 키즈가 선보이는 썸머 아이템을 통해 아이들이 자유롭게 자연을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