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랜드 하얏트 인천 추석 패키지 '펀 앤 뮤직'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6-08-16 15:06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추석 연휴 동안 기분 좋은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펀 앤 뮤직'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패키지의 '펀' 옵션은 객실 1박과 성인 2인 아침 식사, 그리고 영어 뮤지컬과 닌텐도 플레이 존 이용이 포함된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낮은 수심과 따뜻한 수온의 어린이 수영장을 포함한 총 3개의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영어 뮤지컬과 닌텐도 플레이 존은 '펀 앤 뮤직' 패키지 이용객만을 위해 준비된 프로그램이다. 우리나라 대표 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잉글리시 에그'에서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라는 주제로 선보이는 영어 뮤지컬에서는 트레이시와 그의 아버지가 신나는 노래, 춤을 통해 긍정적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힘과 메시지를 전해준다. 특히 모든 순서가 영어로 진행되어 어린이 고객들은 영어에 대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 닌텐도 플레이 존에서는 자녀, 부모가 함께 낚시와 골프, 수영 등의 스포츠와 댄스, 자동차 경주 등의 닌텐도 Wii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포켓몬스터, 요리, 그림 그리기 등의 닌텐도 DS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관계자는 "추석 연휴 가족과 함께 도심에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