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이 '크롬' 유모차 22일 GS홈쇼핑 특별전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6-08-16 15:06



영국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가 초경량 디럭스 유모차 '크롬'이 22일 낮 12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3차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GS홈쇼핑은 방송 시간 동안 조이 '크롬' 디럭스유모차를 26%할인된 47만원에, 크롬 유모차에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 카시트 잼'을 세트로 판매하는 '크롬 트래블 세트'는 29% 할인된 58만8000원에 판매한다.

조이 크롬 유모차 단품 구매 시 레인커버, 어뎁터, 방풍커버, 르그로베 밤부 이너시트, 프리미엄 컵홀더를 증정하며, 트레블세트 구매 시 추가로 카시트 이너시트와 차량용 후방 거울까지 총 7종의 추가 사은품도 제공된다.

조이 '크롬' 디럭스 유모차는 기존에 디럭스 유모차가 갖고 있던 무겁다라는 인식을 안전성과 내구성을 두루 갖춘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극복한 유모차다.

유모차의 가장 중요한 골격인 프레임은 고강도·초경량 알루미늄을 적용했으며, 1만4000번 이상의 충돌·낙하·흔들림 테스트와 6만km 이상의 트랙테스트 등 다양한 안전 기준에 맞게 개발해 까다로운 유럽 제품 테스트를 통과하는 등 내구성을 극대화했다. 차양막은 디자인적인 멋스러움을 높여 줄 수 있는 고급원단인 멜란지를 적용, 유모차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