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100% 품질만족 보장 캠페인를 진행한다.
이번 100% 품질만족 보장 캠페인은 오는 8월 16일부터 10월 15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라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Q 735'는 세계 최초로 도입된 '스마트 스피드' 기능이 장착돼 버튼 하나로 자유롭게 속도 조절이 가능한 핸드블렌더로, 속도 조절 버튼을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초대형 사이즈로 만들고, 손잡이 부분은 특수 재질로 제작해 그립감이 우수하다. 또한 다양한 액세서리를 갖추고 있어 단순한 블렌딩 뿐 아니라 소형 사이즈의 350ml 다지기(초퍼)를 활용해 단 몇 초 만에 양파, 마늘, 고기 등을 다지고, 견과류, 야채, 마른 멸치/새우 등을 분쇄해 요리에 필요한 소량의 재료를 손쉽게 준비할 수 있다. 아울러 독일에서 생산한 '강력한 고성능 모터'가 장착되어 있어 과도한 떨림이나 소음이 없으며, 내구성이 강하고, 특허 받은 '파워벨(Power Bell)' 기술이 적용되어 완벽한 블렌딩은 물론, 음식물이 튀는 것을 방지해 주어 주방을 깔끔하게 유지해 준다. 가격 135,000원.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