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28 명동'이 그랜드 오픈 기념 '유아 어 히어로' 패키지 및 에르메스 어메니티와 크래프트 비어 구스아일랜드를 제공하는 '업그레이드 명동' 패키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또한, 차별화된 문화적 콘텐츠를 통해 한 단계 올라간 부티크 호텔 문화를 소개하는 호텔28 명동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업그레이드 명동' 패키지는, '스탠더드 퀸', '세미 디럭스 킹', '디럭스 킹 및 트윈' 객실을 예약하는 모든 투숙객을 대상으로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의 어메니티 1종과 1988년 시카고에서 시작하여 수많은 맥주 대회에서 수상하는 등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크래프트 비어구스 아일랜드 2병을 제공한다. 또한 YG 엔터테인먼트의 외식사업브랜드 YG 푸드가 전개하는 '쓰리버즈 트라토리아' 레스토랑의 조식 및 미니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무선인터넷 등 호텔28 명동에서 무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감각적인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20~30대 젊은 여성들을 위해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패밀리트윈에서 크래프트 비어구스 아일랜드 4병,피자와 함께 피맥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올포레이디스' 패키지도 8월 한 달간 함께 진행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