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무상점검 등 여름 탈출 서비스 캠페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6-08-02 10:52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자사 트럭 고객들을 대상으로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2016 여름 탈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진단기를 통한 차량 상태 점검, 차량 내외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라디에이터, 워터펌프, 수분분리필터 등 여름철 정비 관련 주요 순정 부품 총 100가지 부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정비할 수 있다. 특히, 순정 부품과 동일한 품질을 가진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을 캠페인 기간 동안 한정 할인하는 '이달의 순정 르만 부품' 2종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또,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며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4가지 부문별 (럭키 트럭커, 유상 수리, 장기 고객, 르만 고객) 추첨을 통해 선정된 럭키 트럭커 1명에게 25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 유상 수리, 장기 고객, 르만 고객 부문 각각 3명에게 최대 5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080-001-1886) 또는 전국 17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