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는 자사 대표 모델 구매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8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Q50 2.2d 스타일을 8월에 구매하는 고객 모두는 무료로 내비게이션을 장착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가 혜택으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혹은 150만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의 플래그십 세단, Q70은 구매 조건에 따라 최대 90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대표는 "무더위가 절정에 달한 8월,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대표 모델들과 달리며 시원한 여름을 즐기실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 한 해 국내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하반기에도 Q30등 매력적인 신차와 고객 친화적 마케팅 통해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반기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는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Q30은 9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Q30은 세단과 SUV의 장점을 결합한 역동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인피니티 모델 최초로 2.0L 가솔린 터보엔진에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를 결합해 최고 출력 211ps, 최대 토크 35.7kg·m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여기에 세련된 인테리어와 최고급 감성품질까지 갖춰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최고의 차량으로 주목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