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크록스, 개성 만점 ‘시티레인 슬립온’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8-02 09:47


크록스 시티레인 슬립온.

크록스(대표 이남수)가 성인 남녀를 위한 '시티레인 그래픽 슬립온 스니커(CitiLane Graphic Slip-on Sneaker)'와 '시티레인 슬립온 스니커 우먼(CitiLane Slip-on Sneaker Women)', 어린이용 '시티레인 노블티 슬립온 스니커 키즈(CitiLane Novelty Slip-on Sneaker Kids)'를 출시했다.

이중 '시티레인 그래픽 슬립온 스니커(CitiLane Graphic Slip-on Sneaker)'는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 제품으로 캔버스 상단의 세련된 카모플라주(camouflage, 위장 군복) 패턴이 특징이다. 상부에 트윈고어 패널을 사용해 빈티지한 느낌을 살렸고, 컵 모양의 밑창이 부착되어 신는 사람의 발 모양에 맞게 형태가 변화하는 컵솔(cupsole)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시티레인 슬립온 스니커 우먼(CitiLane Slip-on Sneaker Women)'은 스니커즈 스타일에 끈이 없고 굽이 낮은 캐주얼한 구두를 뜻하는 로퍼(loafer)를 합친 형태의 슬립온 제품이다. 상단 부분이 부드러운 캔버스 소재로 되어 있어 유연하면서도 안정감 있게 신을 수 있고, 트윈고어 패널을 사용해 신고 벗기 편하도록 디자인했다.

이외에 '시티레인 노블티 슬립온 스니커 키즈(CitiLane Novelty Slip-on Sneaker Kids)' 역시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의 듀얼 컴포트(Dual Comfort) 밑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오랜 시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밑창의 컵솔 디자인과 트윈고어 패널로 빈티지한 느낌을 강조했다. 색상은 핑크 계열의 레오파드와 카모플래지 두 가지이며, 가격은 49,900원이다.

크록스 마케팅팀 정선영 차장은 "이번에 출시된 '시티레인 슬립온' 컬렉션은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크로슬라이트' 소재로 만든 이중 쿠션인 듀얼 컴포트(Dual Comfort) 밑창의 편안함에 빈티지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더했다"면서 "전체적인 분위기는 통일하면서 각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패밀리룩 아이템으로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