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맛없으면 환불"…하이트진로 망고링고 파격 캠페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6-07-25 16:05


하이트진로 망고링고가 주류업계 최초 환불캠페인을 실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새로운 개념의 과일믹스 제품인 하이트 망고링고(이하 망고링고)의 맛에 만족하지 못하면 100% 전액 환불해주는 환불캠페인을 25일부터 4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망고링고 환불캠페인은 망고링고를 구입한 뒤 맛에 만족하지 못하면 구입금액을 100% 환불해주는 것으로, 망고링고를 판매하는 전국 유흥 및 가정채널에서 모두 진행된다. 환불을 원하는 경우 25일부터 8월 19일까지 하이트진로 홈페이지(www.hitejinro.com)를 방문해 우측 상단의 '맛없으면 100% 환불 망고링고' 배너를 클릭하고 제품명이 기재된 구매 영수증과 제품 인증샷을 첨부해 신청하면 된다. 19세 이상 성인에 한해 1인당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환불 가능한 제품의 수량은 1인당 1병(또는 1캔)으로 한정된다. 구매 후 일주일 내 영수증에 한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영수증 내 표기된 금액으로 산출해 캠페인 종료 후 일괄 지급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하이트진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hitejinroevent@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망고링고는 천연 망고과즙(2.3%)이 함유된 알코올 도수 2.5도의 과일믹스로, 망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청량감과 조화를 이룬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하이트진로가 자신있게 선보인 신개념 과일믹스 망고링고의 뛰어난 맛이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가운데, 망고링고의 맛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주류업계 최초로 전액 환불 캠페인을 기획했다. 화장품, 생활용품, 식음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품질을 검증 받고자 활용되는 환불캠페인이 주류업계에서 시도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며 "새로운 주류로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된 만큼, 망고링고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