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몸매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에게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우유'를 추천하고, 가정배달 서비스 신청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매일우유 여름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라인은 체중 감소에만 초점을 맞춰 굶는 것이 아닌 균형 잡힌 식단으로 건강한 몸매 관리를 하는 스마트 다이어트족에게 좋은 제품이다. 우유에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은 그대로 담고 불필요한 지방은 50% 이상 줄여, 식사대용 혹은 공복감을 줄여주는 슬리밍 음료로 추천한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 참여자들을 위한 추가 혜택도 있다. 매일우유 2%, 0%를 가정배달로 주문 시 친구추천 혹은 추천 받은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해 두 사람이 함께 신청하면 ▲10% 가격할인 혜택과 ▲가공유 '우유속에 딸기과즙'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는 사람들도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매일 다이렉트' 홈페이지(http://direct.mae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제품은 지방과 열량이 낮으면서도 포만감이 있기 때문에 식사량 조절 등 체계적인 식단과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된다. 지방 함량이 평균 4% 대인 일반우유를 저지방 2%로 바꿔서 매일 하루에 2잔(1컵 200ml) 씩 마실 경우 한 달(31일)을 기준으로 지방 섭취량이 248g 줄어들어 열량 섭취도 2,170kcal를 줄일 수 있으며, 무지방 0%로 바꿔 마시면 지방 섭취가 없기 때문에 열량 4,340kcal를 줄일 수 있다. 또한 한국인이 부족하기 쉬운 칼슘을 2배로 강화해 하루 두 잔 섭취 시 칼슘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한다.
매일우유 관계자는 "최근에는 요요현상을 겪기 쉬운 굶는 다이어트 보다 건강하게 먹으면서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는 '이팅(eating) 다이어트'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저지방 우유와 같은 슬리밍 푸드의 인기가 올라갔다"며 "매일우유 저지방 제품은 칼로리 부담이 적을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와 운동 시 필요한 수분보충 과 단백질, 비타민 등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하는데도 도움이 되므로 탄탄한 몸매 관리와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바른 식습관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가정배달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