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전국 900여개 매장(오션월드점, 오션월드 입구점, 휘닉스파크점, 마장 휴게소점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하고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해피아워 이벤트는 하루 1인 1회 총 구매 가능한 음료는 2잔으로 제한되며, 드라이브 스루 매장의 경우에도 차량 1대 당 총 구매 가능한 음료는 2잔으로 제한된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17주년 기념 상품 7종을 한정 출시하였다. 스타벅스의 개점 17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렘과 함께 한 잔의 커피가 완성되어 가는 과정, 스타벅스의 로고 속 인어 '사이렌'의 꼬리 등을 강조하여 펜슬 드로잉을 한듯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인 이번 MD는 보온병, 텀블러, 머그, 코스터(컵받침)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었다.
스타벅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최희정 팀장은 "17년 이라는 긴시간 동안 스타벅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해피아워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더운 여름, 스타벅스 해피아워를 통해 더욱 시원하고 특별한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