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하이시에라(High Sierra)가 다가올 F/W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 백팩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테디셀러 라인인 레인보우(RAINBOW) 컬렉션에도 백팩 1종이 추가됐다. 산뜻한 느낌을 주는 라이트 블루 컬러로 출시됐으며 최근 사랑받는 트렌디한 데님 소재로 제작됐다. 지퍼 손잡이와 가방 하단부, 바닥 부분 트리밍과 로고에 스웨이드가 적용되는 등 섬세한 디자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내부 수납 공간이 깊고 넉넉하며, 탑 오프닝 형태로 가방 내부를 한 눈에 들여다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내부에 별도 노트북 수납 공간을 갖췄다.
또 다른 스테디셀러 라인인 아이코닉(ICONIC) 컬렉션에는 최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크로스백 1종이 추가됐다.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자출족'을 비롯해 자전거를 운동 겸 취미활동으로 삼는 직장인들이 증가하며 라이딩 시 가볍게 멜 수 있는 크로스백을 찾는 이가 늘어난 것.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코닉 크로스백은 포켓이 밖으로 도드라진 형태의 아웃 포켓 스타일로 두 개의 빅 사이즈 포켓이 자잘한 소지품 수납을 돕는다.
이와 관련해 하이시에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2016 F/W 시즌에는 성별이나 연령 상관없이 누구나 편하게 멜 수 있는 어반 스타일 백팩들에 초점을 두고 준비했다"며, "세련된 디자인과 좋은 품질, 합리적 가격을 겸비한 하이시에라 백팩으로 올 하반기 데일리 백팩을 미리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