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의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인 밸런스시트가 오는 7월 31일까지 홈페이지와 불스원몰에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뜨거운 여름의 힐링'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스시트를 구매한 고객에 한 해 커버시트는 물론 휴가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숙박권 및 자세교정용 등받이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밸런스시트 커버 1개를 추가(색상 랜덤)로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35만원 상당의 '힐리언스 선마을' 1박 2일 숙박권(2인 1실)을, 2등(3명)에게는 8만원 상당의 '힐리언스 숲 속의 하루' 쿠폰, 3등(10명)에게는 7만원 상당의 자세 교정용 등받이인 '닥터 호 퍼펙트 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0일 불스원몰과 밸런스시트 홈페이지를 통해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 전병익 부장은 "그 동안 수험생, 취업준비생, 직장인 등 밸런스시트 구매자들의 이야기를 귀기울여 들어보니 하루 종일 긴장해서 의자에 앉아있고 일상 속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이 대부분이었다. 그들에게는 하루 종일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만큼 도심 속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치유하여 바르게 쉬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며 "여름을 맞이하여 밸런스시트를 통해 바른 자세의 중요성을 알리는 것은 물론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바르게 쉬는 법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