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추럴부터 엣지까지, 컬러 스펙트럼의 새로운 역사를 쓰다.'
컬러 아뜰리에는 약 100가지에 이르는 다채로운 아이섀도의 컬러 별 특징이 잘 나타날 수 있도록 총 6가지(매트, 펄, 메탈릭, 쉬머, 레인보우, 글리터) 다른 개성의 텍스처로 컬러를 표현했다. 벨벳 질감의 부드러운 매트 컬러부터 반짝거리는 풍부한 스파클 입자를 가진 글리터 텍스처까지, 기존 아이섀도 제품보다 더욱 넓고 강력해진 컬러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으며, 우수한 밀착력과 지속력, 내추럴한 마무리 감으로 손쉽게 아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나에게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를 선택했다면, 슈에무라 팔레트를 활용하여 나만의 컬러 아뜰리에를 완성해 보자. 세계적인 건축가 쿠미코 이누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기존 슈에무라 쿼드 팔레트는 4가지 섀도 컬러 조합이 가능, 빛나는 블랙과 세련되면서도 깨끗한 느낌의 아이보리 총 2가지 컬러로 판매되고 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커스텀 팔레트 옥토는 섀도 브러쉬, 치크 브러쉬와 함께 8가지 아이섀도 혹은 4가지 글로우 온 리필이 들어가는 8구 블랙 팔레트로 구성, 컬러 아뜰리에와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7월 1일부터 31일까지는 본인에게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를 알려주는 섀도 컬러 컨설팅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슈에무라 홈페이지(http://www.shuuemura.co.kr)를 통해 컨설팅 예약 페이지에 접속 후 가까운 매장으로 예약하면 된다. 컨설팅 예약 고객 대상으로 스무드 아웃 프라이머(7ml)를 증정, 1인 1회에 한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한나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인턴기자>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