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영국의 대표적인 스타일리스트이자 디자이너 주디 블레임(Judy Blame)과 기프트 기빙 패키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주디 블레임이 선보이는 기프트 패키지에는 그의 스타일 아이콘이자 독창적인 디자인 작업에 영감을 준 단추 심볼이 그려져 있다. 주디 블레임은 기프트 패키지 콜라보레이션을 소개하고자 지난 17일 한남 부티크에 방문해 조 말론 런던을 사랑하는 국내 고객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이날 행사장에는 테이스트 메이커 및 뷰티 관계자들이 함께 모여 한남 부티크 오픈 1주년을 기념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프트 컨설팅은 조 말론 런던의 국내 최초 플래그쉽 스토어 한남 부티크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한남 부티크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서비스로 오는 31일까지 2개 이상 제품 구매 시 제공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직접 자신만의 향수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도록 단추를 모티브로 한 스티커와 주디 블레임이 디자인한 작은 단추 브로치도 함께 제공된다.
조 말론 런던과 주디 블레임의 기프트 기핑 패키지 콜라보레이션 관련 상세한 내용과 문의는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 및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