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실큰, 美 백화점 전용 레이저제모기 실큰 프리덤 런칭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6-05-13 10:02


전문의에 의해 높은 가격에 시술 받던 피부과 케어를 저렴한 비용으로 가정에서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 속속 나오고 있다.

이런 가운데, 뷰티와 테크놀러지를 접목하는 현대인의 생활 패턴에 맞는 새로운 뷰티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실큰에서 새로운 레이저제모기 '실큰 프리덤'을 런칭했다.

'실큰 프리덤'은 플래시엔고 럭스엑스의 럭셔리버젼으로 미국 세포라 전용으로 판매되었던 제품이다. 유행에 민감한 한국 소비자들의 고급진 취향에 맞추어 새롭게 출시됐다. 이 제품의 특징은 5000회 사용이 가능한 카트리지가 장착되어 있고, 추가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카트리지 구매가 가능하다.

실큰 센스필, 플래시엔고 럭스, 플래시엔고 럭스엑스, 벨라 플래시, 글라이드 150k, 30k 런칭으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업계를 선두하고 있는 실큰의 제모기들은 겨드랑이, 팔, 다리, 등 뿐 만이 아니라 비키니라인까지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넓은 출력 창으로 빠르고, FDA, CE, 한국 식약처에서 효과를 인정 받아 안전하며, 전원연결용으로 충전의 번거로움이 없어 간편한 실큰의 제모기는 깔끔한 바디라인을 손쉽게 셀프로 유지할 수 있는 베스트상품이다.

'실큰 프리덤'은 집에서 사용하는 전문의용 제모기로, 2주에 한번 2달 사용으로 18개월 이상의 제모효과가 지속된다. 레이저 광선이 털을 만드는 모낭의 털 단면에 흡수되어 체모의 성장을 무력화시키며 시술 2주일 후부터 조사된 부위의 털이 가늘어지고 줄어들면서 빠져나간다. 18~24개월에 한 번씩 두 달간 제품을 사용해 주면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다.

사용법은 제모 할 부위를 면도 후 물기를 완전히 제거한 후 '실큰 프리덤'의 전원을 연결하고 출력 단계 버튼을 켠다. 출력 단계 조절 버튼으로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원하는 단계로 출력 창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출력 창을 원하는 부위에 완전히 밀착시킨 후 조사 버튼을 누르면 빛이 분사된다. 출력 창 크기만큼 어플리케이터를 이동해 연속으로 조사한다.

'실큰 프리덤'은 silkn.co.kr, Gsshop, lotteimall, Hmall, 갤러리아몰, WIZWID, skinrx, 11번가, g마켓, 코스트코 코리아, 갤러리아백화점(센터시티) 등에서 판매 하고 있다. 1년 품질 보증으로 제품 불량의 경우 구매 내역 확인 후 구입일 1년 이내 정상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