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스포츠 음료 브랜드인 파워에이드가 세계적인 피트니스 선수 홍주연을 초청, 푸마 '핏하우스'(FIT HOUSE)에서 '맛있는 피트니스법'을 전하는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푸마 핏하우스는 트레이닝, 요가, 줌바 등의 다양한 트레이닝을 매일 즐길 수 있는 푸마의 여성 트레이닝 체험 공간으로 오는 14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맛있는 제로 칼로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 제로'와 '맛있는 피트니스 전도사' 홍주연은 지난 3일 네이버 TV캐스트의 '맛있는 피트니스' 채널 및 '글랜스 TV(glancetv.co.kr)'를 통해 '맛있는 피트니스' 영상 1탄을 공개했으며, 애플힙, 초콜릿복근, 콜라병 허리 등을 만들 수 있는 운동법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는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기존 파워에이드의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ION4)에 제로 칼로리로 출시된 스포츠 음료다. 땀으로 배출될 수 있는 나트륨 이온(Na+), 칼륨 이온(K+), 칼슘 이온(Ca++), 마그네슘(Mg++)의 4가지 전해질 (ION4)을 모두 함유해 칼로리 걱정 없이 수분과 전해질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는 "영상을 통해 맛있는 피트니스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전수하는 동시에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소비자들을 만나 맛있는 피트니스 동참을 확대하고자 본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올 여름 '파워에이드 제로'와 함께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는 피트니스'를 경험하고 건강과 매력적인 몸매 두 마리 토끼를 잡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