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워에이드 제로, 홍주연과 함께 '맛있는 피트니스법'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5-09 09:11


코카-콜라사의 스포츠 음료 브랜드인 파워에이드가 세계적인 피트니스 선수 홍주연을 초청, 푸마 '핏하우스'(FIT HOUSE)에서 '맛있는 피트니스법'을 전하는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푸마 핏하우스는 트레이닝, 요가, 줌바 등의 다양한 트레이닝을 매일 즐길 수 있는 푸마의 여성 트레이닝 체험 공간으로 오는 14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파워에이드가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부담 없이 수분과 전해질을 섭취할 수 있는 맛있는 제로 칼로리 스포츠 음료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 출시를 맞아 마련한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지난 8일 밤, 홍대 'aA디자인 뮤지엄'에 위치한 푸마 핏하우스에서 사전 등록 참가자 30명과 함께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됐다.

맛있는 피트니스 전도사로 활동 중인 홍주연은 클래스에서 탄탄한 애플힙을 만들 수 있는 '힙 브릿지'(Hip-Bridge) 및 '런지'(Lunge), 콜라병 허리와 꿀벅지를 만들 수 있는 '데드 리프트'(Dead Lift) 등의 응용 동작을 함께 시연하며 피트니스 비법을 전수했다. 또한 맛있는 제로 칼로리 스포츠 음료 '파워에이드 제로'를 마시면서 운동 중 수분을 보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소개했다.

맛있는 제로 칼로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 제로'와 '맛있는 피트니스 전도사' 홍주연은 지난 3일 네이버 TV캐스트의 '맛있는 피트니스' 채널 및 '글랜스 TV(glancetv.co.kr)'를 통해 '맛있는 피트니스' 영상 1탄을 공개했으며, 애플힙, 초콜릿복근, 콜라병 허리 등을 만들 수 있는 운동법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는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기존 파워에이드의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ION4)에 제로 칼로리로 출시된 스포츠 음료다. 땀으로 배출될 수 있는 나트륨 이온(Na+), 칼륨 이온(K+), 칼슘 이온(Ca++), 마그네슘(Mg++)의 4가지 전해질 (ION4)을 모두 함유해 칼로리 걱정 없이 수분과 전해질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는 "영상을 통해 맛있는 피트니스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전수하는 동시에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소비자들을 만나 맛있는 피트니스 동참을 확대하고자 본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올 여름 '파워에이드 제로'와 함께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맛있는 피트니스'를 경험하고 건강과 매력적인 몸매 두 마리 토끼를 잡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