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는 최대 80% 렌터카 할인행사와 함께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ON THE ROAD)-광주, 여수 편'을 제작, 배포한다고 밝혔다.
또한 롯데렌터카는 세계적인 여행 매거진 론리 플래닛(lonely planet) 매거진 코리아와 함께 여행 가이드북 '온 더 로드'를 매 시즌 별로 발간하고 있다. 2014년 창간호 '제주 편'을 시작으로 '남해안 편', '동해안 편', '서해안 편', '인천 편' 등 각각의 주제로 여행 명소를 소개하며 롯데렌터카 이용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광주, 여수 편'에서는 해안 상공을 떠오르는 열기구 체험부터 바다 앞 캐러밴에서의 하룻밤, 싱싱한 활어회를 내는 어촌 마을까지 여수 반도와 주변 섬을 오가며 봄 기운 가득한 자동차 여행 명소를 소개한다. 더불어 광주, 여수 여행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미식과 볼거리, 이색 액티비티 등 새로운 경험을 선호하는 여행자를 사로잡을 만한 요소를 모아 '맛·멋·뜀·쉼' 4가지 주제에 맞춘 명소들을 소개한다. 광주, 여수 여행코스 외에도 전국의 봄나들이 명소에서 즐기는 개성 넘치는 축제와 이벤트를 알려준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본격적인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대한민국 No.1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여행 가이드북을 준비했다"며 "롯데렌터카가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할 뿐만 아니라 여행의 소중한 추억과 경험도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