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불스원, 내외장 관리 신제품 크리스탈 3종 출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6-04-25 15:20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은 자사의 프리미엄 차량 내·외장전문 관리브랜드인 '크리스탈'의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철분제거가 가능한 '크리스탈 휠크리너'를 포함, 타이어 광택코팅제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티슈 한 장으로 유리막 코팅이 가능한 '크리스탈코트 티슈' 등이다.

이들 제품은 손쉽고 간편하게 뿌리고 닦기만 하면 세정 효과는 물론 코팅과 광택까지 가능해 새 차처럼 눈부시게 차량을 오랜 시간 관리해 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휠에 고착된 브레이크 분진, 기름때, 합성수지 분진 등을 쉽게 제거해 주는 프리미엄 휠크리너 제품인 '크리스탈 휠크리너'는 철분제거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더러워진 휠에 골고루 뿌리기만 하면 오염물과 반응해 시간이 지나면서 보라색 색상 변화를 통해 휠이 세정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증점 타입 세정제로 흐르지 않고 오염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것은 물론 pH 중성으로 모든 종류의 알로이휠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크리스탈 타이어코트'는 세차하면 쉽게 지워지는 기존 타이어 광택제와 달리 '크리스탈코트'의 기술이 적용되어, 뿌리기만 하면 광택과 코팅막이 장기 지속되는 프리미엄 타이어 광택 코팅제다. 기존 에어로졸 제품들은 360도 분사가 안 되는 반면 이 제품은 어느 방향에서나 타이어의 폭에 맞게 넓게 분사되어 한번에 쉽게 작업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 외에도 '크리스탈 코트 티슈'는 티슈 하나로 간편하게 닦기만 하면 차량 내·외장 셀프유리막 코팅이 가능한 제품으로 여러 번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코팅막이 쌓여 반짝임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

불스원 서피스케어 CM 서훈석 부장은 "최근 자동차 세차를 스스로 하는 운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처음 셀프 세차를 하는 운전자들이 가장 신경 쓰면서도 어려워하는 부분은 바로 휠 세정과 타이어 및 차량 내·외장 코팅이다. 자동차 관리를 마무리하는 단계임과 동시에 가장 확실하게 자동차 관리 결과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만 잘해도 셀프 세차의 재미를 느낄 수 있기도 하다. 불스원의 프리미엄 차량 내·외장전문 관리 브랜드 '크리스탈' 신제품으로 세정과 코팅을 동시에 해결해 운전자들이 더 쉽고 간편하게 세차의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크리스탈 휠크리너'는(용량 500㎖) 1만5900원, '크리스탈 타이어코트'는(용량 350㎖) 1만1900원이며 '크리스탈코트 티슈'는 6매입에 4900원으로 전국 대형 할인 마트 및 불스원몰 (www.bullsonemall.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크리스탈은 불스원의 프리미엄 차량 내·외장전문 관리브랜드로 혼자서도 쉽게 새 차처럼 눈부시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대표적인 제품인'크리스탈 코트'를 비롯 '크리스탈 카샴푸', '크리스탈 크리너'에 이어 이번에 '크리스탈 휠크리너', '크리스탈 타이어코트', '크리스탈 코트 티슈' 등이 출시,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