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제품에 국내산 진주성분이 함유된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가 에어쿠션 '화이트 펄세이션 루미너스 펄 앰플 썬 글로우 비비밤'(이하 비비밤)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 칙칙하고 어두운 안색으로 변하는 비비크림의 다크닝 현상 단점을 보완한 다크닝-제로 기술로 자주 덧바르지 않아도 방금 바른 듯 생기 있는 피부톤의 무결점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클라뷰 관계자는 "비비밤'은 밤(Balm) 타임의 비비 텍스처가 십 만개 홀이 적용된 특수 패브릭을 거쳐서 더욱 섬세하고 부드러운 입자로 쪼개져 나온다. 이를 전용 퍼프로 얼굴에 바르면 깃털처럼 가볍고 보송보송하게 발리며 피부 커버가 완성된다. 전용 퍼프 대신 함께 내장된 스파출라로 퍼내어 손으로 펴발라도 뭉치지 않고 촉촉한 커버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클라뷰 온라인몰(www.klavuu.com)에서 '비비밤' 구매시 진주추출물과 해조류 성분이 듬뿍 함유되어 비비밤의 고정력을 200% 증가시켜주는 클라뷰 진주미스트 정품(정가 22,000원)을 증정하고, 30% 즉시할인 및 신규회원 적립금과 구매 적립금 혜택을 더해 총 50%에 달하는 할인을 적용해 준다. 여기에 국내산 최상급 진주성분과 해조류 성분으로 미백기능이 뛰어난 클라뷰 스킨케어 6종 샘플킷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500명에 한해 사은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커버력이 뛰어난 쿠션 제품들이 이미 많이 있지만 진주 코스메틱 클라뷰가 만든 '비비밤'은 안전한 국내산 진주성분의 진주막 커버효과가 차별화 된 제품"이라며, "호흡기뿐 아니라 연약한 피부도 보호막이 꼭 필요한 요즘 같은 황사철, 간편하게 피부 보호와 깨끗한 커버가 모두 가능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