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통 액션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 에서 50년간의 헤리티지와 진보적인 기술을 접목한 퍼포먼스 풋웨어 컬렉션 '클래식 라이트(Classic Lites)'를 선보인다.
<클래식 라이트> 컬렉션은 반스의 전통적인 실루엣에 독자적으로 개발된 진보적인 두 가지 기술을 적용했다. 울트라쿠시(ULTRACUSHTM)는 전반적인 무게를 감소시키고, 착화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별한 형태로 제작된 폼(Foam)으로 풋베드, 미드솔, 아웃솔에 다양한 형태로 적용되어있다. 둘째 액션핏(ACTIONFITTM)은 전체적인 신발의 밸런스를 유지하되 뒤축의 높이를 좀 더 올려 더 나은 쿠셔닝을 제공한다.
한편 2016년 네 번째 시즌을 맞는 <클래식 라이트> 컬렉션은 더욱 새로워지고 확장된 제품군을 선보인다. 스케이트-하이 라이트(Sk8-Hi Lite), 어센틱 라이트(Authentic Lite), 올드스쿨 라이트(Old Skool Lite) 그리고 슬립온 라이트(Slip-On Lite)까지 Vans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네 가지 실루엣에 다양한 소재, 컬러웨이 그리고 패턴을 적용했다.
캔버스 소재에 베이직한 컬러웨이를 적용한 기본적인 제품부터 오리지널 헤리티지 프린트를 적용한 리이슈팩까지 선택의 폭이 다채롭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