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텔레콤 'band 플레이 팩' 데이터 2배 확대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6-04-15 15:28



SK텔레콤이 15일 동영상 특화 요금제 'band 플레이 팩'의 1일 제공 데이터량을 1GB에서 2GB로 두 배 확대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데이터 사용이 늘어나고 있는 점에 착안, 기획됐다.

SK텔레콤에 따르면 band 플레이 팩은 기본요금제에 따라 월 5000~8000원에 동영상 포털 '옥수수'를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 매일 2GB, 안심옵션, 최신 영화 · 방송, 유료 콘텐츠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동영상 콘텐츠 시대'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일 제공 데이터량 확대에 따라 이용 고객들은 '옥수수'를 통해 매일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 또는 최신 영화 · 실시간 방송 등을 2배 오래 시청이 가능하게 됐다. 고객들은 오전 1시부터 오전 7시까지 데이터 소진량 50% 할인 혜택까지 받아, 일 최대 4GB까지 데이터를 이용도 가능하다. band 플레이 팩 데이터 확대 혜택은 신규 · 기존 band 플레이 팩 가입 고객 모두에게 10월 14일까지 제공된다.

SK텔레콤 관계자는 "band 플레이 팩 출시 이후 중저가 요금제 가입 고객도 부담없이 동영상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트렌드가 형성됐다"며 "고객 사용 패턴에 최적화된 다양한 요금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