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렛츠런서울, 볼거리-즐길거리 넘친다

박상경 기자

기사입력 2016-04-14 22:43


렛츠런파크서울이 주말 볼거리를 책임지기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렛츠런서울에선 아름다운 벚꽃 길 가운데 명소 5곳을 선정, 각기 다른 주제로 포토 존을 운영한다. 이중에는 지난해 연인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블라인드 포토존도 포함되어 있다. 프레임에 조명을 비춰 실루엣을 촬영할 수 있도록 설치되어 있어 당시 많은 연인들이 키스하는 모습, 안고 있는 모습 등 다양한 상황을 연출하며 본인은 물론, 지나가는 사람들에게도 즐거움을 안겨줬었다.

꽃으로 만든 예술작품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있다. 방식꽃예술원의 방식회장을 필두로 전문 플로리스트 5인이 참여한 설치작품은 물론 꽃으로 만든 말 조형물에 이르기까지 봄 기운 가득한 꽃 아트 작품들이 방문객들에게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벚꽃스탬프 랠리', '어린이 체험교실', '로맨틱 초상화' 등 가족과 연인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벚꽃스탬프 랠리는 벚꽃 길 동선을 따라 걸으며 모든 도장을 얻으면 소정의 경품을 얻을 수 있는 행사다. 어린이 체험교실은 클레이 말, 카우보이 모자 등을 어린이들이 직접 만드는 체험행사다. 로맨틱 초상화는 팝아트, 연필 초상화, 캐리커처 등 매주 다른 콘셉트로 고객들의 초상화를 그려주는 이벤트다. 렛츠런파크서울 관계자는 "벚꽃 축제 마지막 주말을 맞이하여 전문 DJ들의 라이브 쇼도 준비되어 있다"며 "축제 기간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