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년 기온을 웃도는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아이스음료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트로피칼 레볼루션'은 트로피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코코넛과 망고, 청포도 등 열대과일로 구성되어 있다. ▲'코코넛 밀크치노'는 이름처럼 코코넛과 우유가 어우러진 음료다. 수분을 가득 담은 코코넛 과즙에 부드러운 우유를 더하고, 톡톡 터지는 코코넛 과육을 토핑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노랑 빛깔의 '망고 슬러시'는 달콤한 망고에 코코넛 과육이 더해져 달콤함을 배가 시켰다. ▲푸릇푸릇한 '청포도 슬러시'는 청포도와 얼음을 블랜딩해 상큼하면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탐앤탐스는 '트로피칼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하며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진행한다.
탐앤탐스의 공식 온라인 채널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는 11일(월)부터 17일(일)까지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블로그(tomntomsblog.com)에서는 해당 포스팅에 '트로피칼 레볼루션' 3종과 잘 어울리는 탐앤탐스 브레드 3개를 추천하는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탐앤탐스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facebook.com/tomntomscoffee)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tomntoms_coffee)에서는 친구를 소환해 '트로피칼 레볼루션' 3종에 어울리는 애칭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탐앤탐스의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봄과 여름의 경계가 점차 사라짐에 따라 한 시즌 이르게 여름을 겨냥한 신음료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열정적인 탐앤탐스의 '트로피칼 레볼루션' 음료만큼 태국으로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있는 정열적인 이벤트도 조만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