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6 더골프쇼, 대전 최초의 골프박람회 4월14일~17일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6-04-11 10:41


박람회 사진

골프와 관련된 최신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용품들을 판매하는 대전 최초의 골프 전시회가 4월 14일(목)부터 4월 17일(일)까지 대전무역전시관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는 다양한 골프용품 관련 70여개 업체가 출품해 골프클럽, 골프의류, 스윙분석기, 스윙교정기구, 골프용품, 골프멤버십, 퍼팅연습기, 특허 골프용품등 골프 관련 모든 아이템을 전시 및 판매한다.


원포인트레슨 사진
또 다양한 부대행사(원포인트 레슨, 골프갈라쇼, 장타대회, 퍼팅대회, 무료그립교환 서비스 등)도 병행되며 푸짐한 현장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시민들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골프와 관련된 각종 정보 수집과 핑골프, 기가골프, 아화골프, 다코다골프, 유메골프 등의 2016년 신제품을 시타해 볼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장비와 용품을 구입할 수 있고, 참가업체들은 지역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홍보 극대화, 신규고객 확보, 기업가치 향상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2016 더 골프쇼"는 대전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인구 저변확대를 도모하고 골프의 대중화를 통한 건전한 여가활동 제공으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뿐 아니라, 쉽고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스포츠로서의 인식전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타시잔
관람료는 2,000원이며, 홈페이지(www.thegolfshow.co.kr)에서 4월 13일까지 사전등록을 할 경우 무료참관이 가능하다. 65세 이상 노약자, 장애인, 청소년(고등학생 이하), 국가유공자는 사전등록을 하지 않아도 신분증을 소지한 경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기자 lucid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