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NS홈쇼핑, 우리먹거리 레시피 상품화 공모전 개최. 1등 상금은 500만원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6-04-11 09:51



NS홈쇼핑이 '우리먹거리 레시피 상품화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NS홈쇼핑이 지난 10여년간 축적해온 요리축제 성과와 운영 노하우를 총망라해, 국내산 농수축산물 소비활성화를 통한 식품문화 발전 및 농수축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우리먹거리 레시피 상품화 공모전은 '우리먹거리를 주재료로 상품화 가능한 요리 또는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형태로 사용자가 조리하기 쉬운 요리'라는 주제의 레시피 공모전으로 식품 또는 외식업 관련 사업자 및 예비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심사는 회사 관계자 뿐만 아니라 고객위원도 참가해 소비자 입장의 맛과 편의성 등을 평가할 계획이며, 1등에게는 상금 500만원을 수여한다. 또한 실제 상품화가 진행되는 레시피의 경우 패키지 디자인과 마케팅홍보 등의 특혜가 주어진다.

공모전은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E-mail 또는 우편접수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서류심사를 거쳐 29일 결선 참여자가 발표된다. 현장 결선은 5월 19일 양재동 aT센터 요리축제 경연장 내에서 오전 11시~12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NS홈쇼핑 도상철 대표는 "NS홈쇼핑이 축적해온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과 마케팅 역량 등 식품명문 유통기업으로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우리먹거리를 활용한 창의적인 레시피 개발 및 상품화에 전사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다양한 레시피 개발로 우리먹거리의 우수성을 알려 식품문화 발전 및 농수축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며 의지를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