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폭스바겐 딜러 지오하우스, 오픈 10주년 무료 영화 관람 이벤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6-03-25 16:55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오하우스는 오픈 10주년을 맞아 내년 3월까지 1년 간 지오하우스 전시장에서 차량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광주 및 전주 지역의 롯데시네마와 CGV에서 무료 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시네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네마 이벤트는 올해로 오픈 10주년을 맞이한 지오하우스가 10년동안 한결 같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시네마 이벤트는 1년 동안 광주 및 전주 지역의 롯데시네마와 CGV 에서 별도로 마련한 폭스바겐 전용관에서 진행되며,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100여명을 선정해 영화 티켓을 제공한다.

3월 폭스바겐 전용관에서는 압도적인 스케일로 개봉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히어로 영화 '배트맨 vs 슈퍼맨'을 상영한다. 광주는 3월31일 광주 롯데시네마 샤롯데관에서, 전주는 3월24일 전주고사동 CGV 4dx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지오하우스 김현모대표는 "지난 10년간 지오하우스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시네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보다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네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오하우스 전시장 방문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