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LaF,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콜라보레이션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3-21 08:37


LaF가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한정판을 선보였다.

콜라보레이션 열풍이 코스메틱 업계를 강타한지 오래. 이젠 웬만한 비주얼로는 소비자들의 눈길 한번 받기 힘들다.

그래서 다양한 피부고민들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뷰티 솔루션 브랜드, LaF(Lost and found/ 엘에이에프, 라프) 가 골라든 바드는 인 애니메이션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이다.

어드벤처 타임은 영웅이 되고 싶은 소년 핀(Finn)과 마법의 힘으로 몸을 자유 자재로 늘일 수 있는 강아지 제이크(Jake)의 모험 이야기를 다룬 미국 애니메이션이다.

독특한 스토리 라인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그래픽으로 전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다.

이번 LaF 와의 콜라보를 통해 기존 앰플7종과 치즈크림이 어드벤처 타임의 대표 캐릭터 별 특징을 잘 표현해 귀엽고도 매력적인 제품들로 재탄생했다.

LaF 어드벤처타임 콜라보 에디션은 지난 1월 출시된 스킨 7 솔루션 앰플 30ml 7종과 베스트 셀러 앰플 3종 (워터밤, 포어앤카밍, 오일드랍) 15ml 그리고 퐁듀 치즈크림으로 구성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왓슨스와 독점계약을 통해, 단독 런칭되며 이번 콜라보 에디션 런칭 기념으로 모든 제품이 특별 할인가로 소비자들에게 공개 된다.

또한 이번 콜라보 에디션의 30ML 앰플이나 퐁듀 치즈크림 중 하나를 구매하면 특별 제작한 LaF 어드벤처타임 콜라보 스티커팩과 피규어 1종을 증정한다.

그밖에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는 왓슨스 공식 홈페이지와 LaF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