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깝고 저렴한 홍콩여행! 5만원 할인 받고 더욱 실속있게 떠난다!
|
개별자유여행 전문 내일투어(대표 이진석)는 3월 31일까지 '5만원 즉시할인 받고 홍콩으로 가출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SNS에 내일투어 홍콩 금까기를 소문내면 홍콩 여행지원금으로 5만원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홍콩 금까기 상품 이용시 홍콩왕복항공권, 호텔숙박, 홍콩 유심칩 1.5GB, '홍콩으로 가출하기' 가이드북과 앱북, 36가지 홍콩 쿠폰이 담긴 '홍콩 스페셜 쿠폰북', 1억원 여행자보험, 여권커버와 네임택 등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상품에 따라 특전이 추가 증정된다.
내일투어 홍콩팀 홍춘경 과장은 "홍콩은 가깝고 즐길거리가 많은 자유여행의 천국이다. 휴가를 길게 낼 수 없는 봄에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친구끼리, 연인끼리 가면 더 좋은 홍콩을 추천한다"면서 "홍콩 금까기 여행 상품 가격이 38만 9000원부터 시작하는데 비춰, 5만 원 할인은 커다란 혜택"임을 강조했다.
한편 내일투어 홍콩 금까기는 2005년 론칭한 이후 32만 명이 선택한 홍콩 자유여행의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내일투어는 홍콩국제공항 내 홍콩 현지 지사이자 한국인 전용 헬프 데스크 '홍콩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홍콩 빅버스투어 금까기' 상품은 대한민국의 홍콩 여행 상품 중 유일하게 한국여행업협회와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우수여행상품'으로 인증 받아 그 퀄리티를 검증받기도 했다.
김형우 문화관광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