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랜차이즈 업계 3월 이벤트 다양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6-03-01 15:43


프랜차이즈 업계가 3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서래갈매기는 일부 매장에 대한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래갈매기 리뉴얼 기념은 최근 리뉴얼을 마친 6개 매장(회기, 안양, 용인, 광안리, 평택, 하양)을 방문한 고객이 서래갈매기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한 후 서래갈매기 사이트에 게시하면 본사에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 기호와 특정 단어를 붙여 쓰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이뤄진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옛골토성은 3월 3일 '삼삼데이'를 맞아 삼겹살 30% 할인쿠폰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한다. 할인쿠폰은 3월 6일까지 1만장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구매한 쿠폰은 6월 7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피자헤븐도 3월1일 삼일절을 맞아 태극기 달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일절에 태극기를 게양한 인증샷을 댓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비투비 친필 사인이 담긴 앨범을 선물한다.

한편 야들리애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주)야들리애에프앤씨가 (주)제이케이글로벌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롭게 출발한다.

박정근 제이케이글로벌 박정근 대표는 "신공장 이전과 상호 변경 등 새로운 시작점에 선만큼 전략적 사업 확장을 통한 기업가치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며 "글로벌 고객 중심 서비스와 신기술 개발, 제품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고객과 함께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