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시방은 새우시대, MBC '생방송 오늘 저녁' 소개후 인천 대표 맛집으로 인기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6-02-11 16:51


시방은 새우시대가 인천 지역 대표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월 28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 출연한 '시방은 새우시대'가 인천의 대표적인 맛집으로 연일 화제다.

'시방은 새우시대'는 간장새우와 양념장새우를 필두로 새우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새우요리 전문점이다. 직접 개발한 간장소스를 사용해 젊은층의 입소문을 타며 줄서서 먹는 인천 부평 지역의 맛집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생방송 오늘 저녁' 소문난 맛집의 비밀 코너에 소개된 '시방은 새우시대'의 무한리필 세트는 양념 새우와 간장 새우를 공기밥과 곁들여 먹을 수 있어 인기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5000원으로 시작하는 새우시대의 메뉴는 합리적 가격에 질 높은 요리들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젊은 고객들에게 더욱 인기다.

시방은 새우시대 관계자는 "시방은 새우시대는 다양한 새우요리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무한리필로 새우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인천 주안에 2호점을 오픈한 시방은 새우시대는 인천을 대표하는 건강하고 즐거운 맛을 전달하는 새우요리전문점을 목표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인천 대표 맛집 새우시대 부평점 위치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185-8 그랑프리빌딩 111호이며 2호점인 주안점은 인천광역시 남구 주안동 145-11 1층에 위치해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