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룻 바이 더 풋이 메이플스토리2와 콜라보 마케팅을 펼친다. |
|
제너럴밀스의 롤타입 젤리 '후룻 바이 더 풋'이 넥슨의 메이플스토리2 출시에 맞춰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롤처럼 말린 젤리를 돌돌 풀어 먹는 '후룻 바이 더 풋'은 기존 젤리스낵에서 느끼지 못한 색다른 식감, 진하게 느껴지는 과일향이 특징이다. 진짜 과즙(농축 배퓨레) 30%이상, 천연과일향, 비타민C 등이 풍부히 함유된 재미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후룻 바이 더 풋은 메이플스토리2와 콜라보 마케팅으로 12월 말까지 편의점, 슈퍼에서 메이플스토리2 스티커가 붙여진 '후룻 바이 더 풋'을 구매하고 제품 안의 아이템 코드를 게임 홈페이지(http://maplestory2.nexon.com)에 등록하면 메이플스토리2 플레이에 활용할 수 있는 4가지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후룻 바이 더 풋' 100개가 들어있는 'Fun Box'를 1000명에게 증정한다.
제품에 들어있는 아이템 코드는 실제 메이플스토리2에서 에너지 회복, 몸집증가, 캐릭터 꾸미기 등으로 활용 가능하며 럭키드로우 처럼 무엇이 나올지 모르는 이벤트팩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가 자신의 SNS 계정에 후룻 바이 더 풋 Fun Box 인증샷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제너럴밀스의 '후룻 바이 더 풋'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수 제작한 전용 패키지가 모두 소진되어 추가 제작을 검토하고 있는 중"이라며 "서로 다른 분야의 제품이지만 타겟 소비층, 브랜드 컨셉이 잘 맞아 시너지 효과가 일어나는 것 같다"고 밝혔다.
제너럴밀스는 이번 성공 케이스를 바탕으로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콜라보 이벤트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후룻 바이 더 풋'과 함께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메이플스토리2는 10년이 넘도록 국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국내 최대 게임회사 넥슨의 대표 게임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