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달콤한 사랑 고백으로 두근두근 설레는 연말연시. 반지만들기카페의 원조로 국내 최대 규모 주얼리브랜드를 자랑하는 반지마을(www.banjimaeul.com)이 연말을 맞아 뜻 깊은 소식을 전해왔다.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감사하는 사람에게 주는 선물 그리고 연말연시 기념일과 생일선물, 사랑고백으로 이성 친구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디자이너 주얼리 그룹 반지마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추천해본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송년 선물이 고민되는 이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한 이번 이벤트행사는 놓칠 수 없는 기회. 또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이 참여하고 다이아몬드 감정사가 직접 상담해주는 1캐럿 다이아몬드 감정서, 플래티늄 주얼리 전문가가 1:1로 상담하여 값비싼 선물을 준비하는데 있어 더욱 신뢰감을 주고 있다.
◆ 가장 합리적인 가격, 특별한 디자이너 주얼리를 구매 할 수 있는 자리를 선보여 화제
반지마을의 이번 행사는 유명 디자이너 유병찬, 이남숙 명장님을 주축으로 곽은주. 김현아, 정은정, 김소정, 유세희 디자이너가 함께 할 예정이다.
한편 반지마을 '디자이너스 클럽 홈페이지'에서는 반지마을의 전국 30개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50% 할인권을 받을 수 있는 BIG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또한 12월13일~31일 까지 사전 예약고객들에게 크리스탈 목걸이 증정과 함께 예물고객에는 1부 다이아몬드 목걸이 증정이라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반지마을 홈페이지(www.banjimaeul.com)에서 확인하여 볼 수 있다.
(*반지마을 전국대표 : 1899-2374 *반지마을웨딩/예물전국대표 : 1899-7004)
<글로벌 경제팀>
|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