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스페셜 테이크아웃 컵(이하 크리스마스 컵)을 최근 출시했다.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인증샷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페이스북(facebook.com/tomntomscoffee)에서는 페이지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한 다음 탐앤탐스 매장에서 찍은 크리스마스 컵 인증샷을 #탐탐크리스마스, #탐탐12월, #탐앤탐스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인스타그램(instagram.com/tomntoms_coffee)은 '팔로우'와 '좋아요' 후 페이스북과 동일한 방법으로 응모할 수 있다.
탐앤탐스의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탐앤탐스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산타와 루돌프, 레드 컬러를 활용해 보기만 해도 포근해지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테이크아웃 컵을 준비했다. 매장 역시 크리스마스 장식, 조명 등으로 꾸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며 "올해는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가능성이 높은 만큼 탐앤탐스에서 따뜻하면서도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탐앤탐스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테이크아웃 컵은 겨울 시즌 한정으로 제작되었으며 탐앤탐스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