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는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일렉트릭(ABSOLUT ELECTRIK)'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주요 클럽에서 '일렉트릭 하우스(ELECTRIK HOUSE)' 파티를 개최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디렉터 플로랑 리로이(Florent Leroi)는, "앱솔루트는 '일렉트릭 하우스'를 통해 기존에 접하지 못했던 차세대 파티 문화를 제시할 것" 이라며 포부를 밝힌 한편, "일렉트릭 하우스'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파티 경험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연말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한, '일렉트릭 하우스' 진행 기간 서울의 홍대, 이태원 등 주요 지역의 클럽과 바에는 '일렉트릭 맨(THE ELECTRIK MEN)'의 깜짝 방문이 예정되어 있어 '앱솔루트 일렉트릭' 바틀에 담긴 전율과 열기를 더욱 뜨겁게 이어나갈 예정이다.
앱솔루트 일렉트릭은 2015년 마지막 한정판 바틀이다. 전 세계에 단 250만병만 출시되며, 국내에는 약 6만 병만 한정 판매 된다. '앱솔루트 일렉트릭'은 전국의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약 3만원 대에 판매되며, 전국의 클럽, 바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일렉트릭 하우스' 파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앱솔루트 일렉트릭 홈페이지(www.absolut.com/kr/products/absolut-electrik/)와 앱솔루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ABSOLUTVODKAKORE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