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래엔, '수학 중심 잡는 바른 공부법' 전국 7개 도시 강연회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11-19 14:39


미래엔이 '수학 중심 잡는 바른 공부법'을 주제로 전국 7개 지역 초등학생 대상 강연회를 진행한다.

㈜미래엔(대표 김영진)이 24일부터 12월 9일까지 '수학 중심 잡는 바른 공부법'을 주제로 서울, 부산 등 전국 7개 지역에서 초등 학부모 대상 강연회를 진행한다.

이번 강연회는 중고등 수학의 기초가 되는 초등 수학 학습의 중요성과 수학 학습의 확실한 방법론, 부모가 도와주는 자기주도 수학 학습법 제시 등 효과적인 초등 수학 학습을 위한 전략을 학부모와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학교육연구소 최수일 교수가 강연자로 나서 초등 수학 지도에 대한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미래엔 교육콘텐츠개발본부 정장아 본부장은 "올 상반기 진행됐던 학부모 강연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학부모들로부터 강연회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져 온 결과 전국으로 확대하여 강연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더욱이 지난 9월, 2015 개정 교육과정이 발표된 만큼 학부모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학부모 강연회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미래엔 에듀 홈페이지(www.mirae-nedu.com)에서 신청 가능하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미래엔의 수학 신간인 '수학중심', '유형맞짱' 등을 각각 1권씩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아동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의 베스트셀러 도서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미래엔은 베스트셀러 창의 수학 교재인 '문제 해결의 길잡이'를 비롯해, 초중등 수학 학습서 '수학중심'과 '유형맞짱' 등을 을 연이어 출시하며 자기주도적 학습법을 제안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