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페이스북에 공개된 탕웨이의 노래 영상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9월, 유명 화장품 브랜드 파티장에서 에릭남의 노래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춰 '흥부자'라는 별명을 얻은 대륙의 여신 탕웨이는 최근 진행된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영상 촬영 중 흥에 겨워 노래를 부르는 등 숨겨왔던 또 다른 흥을 방출하였다.
현재 이 영상은 조회수 40만건 이상을 보이며 큰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 네티즌들은 "여신 탕웨이, 노래까지 여신이네. 김태용감독 진짜 부럽다", "피부도, 사랑도, 흥도 놓치지 않을 거예요, 탕웨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슈베르탕', '흥부자 탕웨이' 라는 또 다른 애칭으로 탕웨이를 부르고 있다.
한편, SK-II 피테라 에센스 2015 리미티드 에디션은 2015년 SK-II가 새롭게 시작한 체인지 데스티니 캠페인 철학에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SK-II 베스트 셀러이자 스테디 셀러인 피테라 에센스에 '모든 여성에게는 주어진 운명에 좌절하지 않고, 자신의 의지대로 운명을 개척해 나갈 수 있는 변화를 위한 날개를 가지고 있다'는 체인지 데스티니의 의미를 담아 레드 버터플라이, 핑크 버터플라이, 블루 허밍버드 등 특별한 디자인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탕웨이의 사랑스러운 노래로 화제가 된 해당 인터뷰 영상은 SK-II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