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심상배) 기술연구원이 국민 안전과 건강 증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5 올해의 제품안전관리 우수기업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12일(어제), 서울대학교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독성학회/한국환경성돌연변이·발암원학회 2015년 제31차 정기학술대회' 행사장에서 진행되었다.
개발된 제품에 대해서도 철저한 검증과 고객 불편 정보 수집을 통한 지속적인 안전성 확보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제품 특성에 따른 피부 자극, 피부 알레르기, 안(眼)자극 등 고객에게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철저하게 검증하고 있다. 또한, 제품 출시 이후에는 소비자 불만 및 소비자 만족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을 통해 고객 불편 정보를 신속하게 수집하여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한상훈 기술연구원장은 "아모레퍼시픽이 고객분들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이어오고 있는 최선의 노력이 이번 수상을 통해 인정받아 기쁘다"며,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전 세계인들의 안전과 건강 증진을 위해 앞으로도 철저한 원료와 제품의 안전성 검증과 더불어 항상 고객에게 귀 기울이고자 하는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