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라클톡스 완판 행렬,CJ오쇼핑 론칭 방송서 매진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1-01 17:23


명품 쇼호스트 유난희를 모델로 기용하며 업계에 큰 이슈를 일으킨 미라클톡스가 지난달 28일 오전 11시30분부터 70분간 CJ오쇼핑에서 진행된 론칭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홈쇼핑 론칭 전부터 뷰티그루들 사이에서 일명 동안침, 주름침, 바르는 MTS스탬프 화장품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었던 미라클톡스는 홈쇼핑 론칭과 동시에 쇼호스트 유난희를 모델로 기용하며 업계에 반향을 일으켰다. 소비자와의 두터운 신뢰관계를 바탕으로 깐깐하고 완벽하게 제품을 검수하는 것으로 유명한 유난희가 미라클톡스의 전제품을 사용해보고 모델 계약을 맺은 것.

이번 론칭방송에서는 쇼호스트 유난희가 직접 게스트로 출연해 실제 본인이 사용하며 느꼈던 제품후기와 제품설명을 꼼꼼하고 생생하게 그리고 진실되게 소비자들에게 전달해, 큰 호응을 얻으며 방송시간 종료 전 매진을 기록했다.

미라클톡스는 마이크론 사이즈의 침이 피부에 물리적으로 작용해 대표적인 노화현상인 주름과 탄력, 볼륨을 개선해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침성분이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주는 '타임리와인드 톡스 앰플'과 피부에 유수분을 공급하고 식물성 필러성분인 보르피린이 볼륨이 꺼진 부위에 볼륨을 회복시켜주는 '타임리와인드 필 에이징 크림' 2종, 12주 분량을 16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었으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샤넬 캐비어 장지갑을 증정했다.

미라클톡스 관계자에 따르면 "시술에 준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홈클리닉 브랜드, 미라클톡스의 진가를 이미 론칭전부터 많은 분들이 경험했다. 홈쇼핑 론칭을 통해 다양한 피부 노화고민을 가지고 있는 많은 분들이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