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저신용자도 중고차할부가 가능할까? 맞춤형 할부시스템 리드카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5-10-30 17:08



10월 소비자심리지수가 전월 대비 2포인트 오른 105로 1년여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메르스 사태 이후 4개월째 경제상황에 대한 소비자들의 심리가 낙관세로 돌아서며 내수 회복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그런데 요즘에는 소비자들이 경제성과 친환경을 함께 고려한 '하이브리드(Hybrid, 혼성) 소비를 추구하고 있어 업체들이 이러한 제품을 앞 다퉈 내놓고 있다. 소비자들이 경제가 좋아졌다고 무조건 지갑을 여는 것이 아니라 가격 대비 효율과 환경 등을 생각해 꼼꼼히 따져보는 똑똑한 소비를 높여가고 있는 것이다.

하이브리드 소비에는 중고제품 사용도 포함될 수 있다. 굳이 새 제품이 아니라도 상태만 괜찮다면 중고를 사는 것이 돈도 아끼고 환경을 보호하는 데 일조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미 온라인 중고물품 시장은 오프라인만큼이나 활발한 거래가 오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추세로 중고차시장도 갈수록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중고차는 차는 필요하지만 비용 마련이 힘든 학생이나 주부, 저신용자 등에게서도 많은 주목을 받는 물품이다. 하지만 저신용자라고 중고차 구매가 힘들 것이라 생각해 망설이는 이들도 많다. 금융권 등에서 저신용자라는 이유로 대출이나 카드발급을 거부 받는 등 곤란한 상황을 겪게 될 때가 있기 때문이다.

중고차업체들이 고객의 구매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고차전액할부 서비스를 내놓고 있지만 이마저도 저신용자들은 잘 알지 못하거나 알아도 저신용자까지 가능하리라 생각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일부 악덕업체들이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중고차전액할부 서비스를 제시하면서 높은 금리 부담을 안기는 사례가 있어 이를 꺼리기도 한다.

믿을수 있는 중고차사이트 리드카는 맞춤형 할부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저신용자도 걱정 없이 중고차전액할부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저신용자라 해서 중고차전액할부에서 터무니없는 이율로 피해를 보는 것이 아니라 고객 개인의 상황에 맞춰 합리적인 이율을 제시하기 때문에 고객도 불만 없이 이를 수용할 수 있다. 특히 공신력 있는 대형금융사와의 제휴로 정확한 할부 금리를 적용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높은 신뢰를 보인다.

리드카는 100% 실매물 거래를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중고차 허위매물 피해도 전혀 없다. 고객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매물을 최적의 상태에서 찾아 제시하기 때문에 실제 거래후기를 봐도 리드카에서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들이 크게 만족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중고차 원부조회 및 사고이력 조회가 가능하고 압류저당 및 사고이력 등 서류 검사는 물론 차량사전점검을 통한 차량상태 필터링으로 고객에게 정확한 차량 상태를 고지해주는 것 또한 고객들이 리드카를 믿을수 있는 중고차사이트라 부르는 이유다.

중고차 매매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고 싶다면 리드카 홈페이지(www.leadcar.co.kr)와 대표전화(1600-8918)를 이용하면 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