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kr)가 30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벨포트 '블루리본 딜라이트점(BLUE RIBBON DELIGHTS)'을 공식 개점한다. 벨포트와 한국의 미슐랭이라 불리는 블루리본 서베이와 손잡고 디저트·뷰티 복합편집 매장으로, 오픈을 기념해 유명 셰프의 디저트 쿠킹 클래스를 현장에서 진행한다.
벨포트는 '아름다운(bel)+항구(port)'란 콘셉트로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소비자와 공유하고 있다. 블루리본 서베이는 국내 최초의 레스토랑 평가서를 발간한 곳으로 국내 최고의 미식문화를 선도해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벨포트와 블루리본 서베이와의 컬래버레이션은 각 업계를 선도하는 뷰티와 디저트와의 만남으로, 양사의 전문성, 노하우를 바탕으로 독특하며 참신한 콘셉트의 복합편집 매장을 탄생 해 냈다.
벨포트 블루리본 딜라이트점은 '딜라이트(delight)'를 콘셉트로 달콤한 설렘, 즐거움, 기쁨을 안겨주는 복합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지향하며, 매장은 블루리본의 미식 노하우를 적용한 달콤한 디저트 공간, 여유와 휴식의 향긋한 카페 공간과 벨포트만의 혁신적인 뷰티 철학을 담은 뷰티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여러 편집 매장과 팬시한 커피숍, 레스토랑이 즐비한 신사동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하며, 블루리본 서베이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최초의 매장인 만큼 기존의 벨포트 매장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
벨포트의 새로운 시도, '블루리본 딜라이트점(BLUE RIBBON DELIGHTS)'점. |
|
먼저 매장 입구에는 블루리본이 선정한 디저트와 레스토랑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오픈테라스, 그리고 커피바를 운영한다. 블루리본의 미식 노하우로 선정된 디저트 브랜드로는 '디저트리(DESSERTREE)', '올리버스윗(OLIVER SWEET)', '밀갸또(MILLE GATEAUX)', '메종 드 조에(MAISON DE ZOE)' 등이며, 향후 지속적으로 새로운 디저트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레스토랑은 '슈밍화미코(SHUMINGHWA MIKO)', '톡톡(TOC TOC)', '레스쁘아뒤이부(L'ESPOIR DU HIBOU)', '수퍼판(SUPER PAN)' 등 4곳의 음식을 소개한다. 또한 커피바의 경우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말리커피(MARLEY COFFEE)'를 맛볼 수 있다. 말리커피는 전설적인 레게 뮤지션이자 평화사상가인 밥 말리의 정신을 경영철학에 녹인 곳으로, 세계 3대 커피로 꼽히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원두를 로스팅한 커피 메뉴를 판매한다.
매장 내부는 뷰티 공간으로 베이스 원료를 내추럴, 푸드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 11개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브랜드로는 이탈리아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 '보테가 베르데(Bottega Verde)', 처음 만나는 스위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슈어 퓨어(SUR PUR)', 모로코의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뉴욕의 세련된 감성으로 담아낸 스킨케어 브랜드 '카히나(Kahina)', 프랑스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 '레노(LAINO)' 등 국내외 유수의 자연주의 브랜드를 소개한다. 이외에 트루 핸드메이드 화장품 '에이버리(Avery)', 청정 제주 울금 코스메틱 '제주온', 미국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케이 홀 스튜디오(K-hall studio)' 등 벨포트 매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를 함께 소개한다.
한편, 블루리본 딜라이트점 오픈 기념 이벤트로 블루리본 서베이에 선정된 셰프들의 쿠킹 클래스를 매장에서 진행한다. 30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가량 메종드조에의 박혜원 셰프가 정통 유럽식 디저트인 마카롱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다음달 7일 역시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디저트리의 이현희 셰프가 정통미식을 의미하는 가스트로노미(gastronomy) 스타일의 소프트아이스크림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15명에게 제공되며, 블루리본 서베이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벨포트 관계자는 "블루리본 딜라이트점은 한국의 미슐랭이라 불리는 블루리본 서베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유명 셰프의 디저트와 푸드, 그리고 벨포트에서 소개하는 국내외 유수의 화장품을 모두 한 장소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색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공간"이라며 "신사동 도산공원 근방의 여유로움과 트렌디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오감을 만족하는 신개념 뷰티 체험 공간으로 확고히 자리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